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J대한통운 전화번호로 택배 조회
    일상/생활정보 2022. 7. 19. 15:58
    반응형

    CJ 대한통운 전화번호로 택배 조회하기


     

     

    CJ대한통운에서 택배를 조회해야할 일이 있는데, 송장번호를 몰라 ㅠㅠ 

    혹시 전화번호로도 가능한가 알아보았더니, 전화번호만으로도 택배 조회를 할 수 있다 !!

    세상에나 마상에나 이렇게 좋은 일이 !!

     

    전화번호 1588-1255 로 전화해서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문자가 링크로 들어온다.

     

    순간 전화를 끊고 해야하나 그냥해야하나 헷갈렸는데 전화 켜놓고 문자로 온 링크로 들어가야한다.

    전화 끊고 링크 들어가봤더니 조회가 안돼....

    이유는 모르겠으나.. 본인확인을 위한것인가...ㅋㅋ

     

     

     

     

    링크 접속하면 보이는 ARS 시작하기 버튼 누루면 된다.

    선택하면 챗봇, 음성 보이는 세가지 있는데 보이는 ARS 선택 !

     

     

     

     

    이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하지만 나는 전화번호로 택배 조회해야하므로 배송 및 잡화 일정 문의 선택했다.

    오늘까지 꼭 받고싶어서 정말 다급하게 조회해봄..

    세상 참 좋아졌단 말이지..ㅋㅋㅋ

     

    그 중에서도 배송 일정 문의 선택하면 된다.

     

     

     

     

    전화번호 인증하기가 나와서 화면에 보이는대로 인증번호 받고 인증하게 누루면 끄읕 !!

     

     

     

     

    그러면 배송완료와 배송중인 것들에 대한 리스트가 쭉 뜬다.

    신기한데..???

     

    내가 그동안 이렇게나 많은 택배를 받았었단...ㅋㅋㅋ

    한 페이지에 없어서 다음페이지 넘겨보았더니 배송중인 상품이 있었다 ! 으흠 바로 받겠군...

    네이버 홈페이지에도 CJ택배 조회하면 전화번호로도 할 수 있는거 만들어주면 안되나요...

     

    어쨌든 조회만 되면 아주 좋으니까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