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얼베리어 아쿠아 마스크 후기
    일상/리뷰 2020. 5. 10. 01:19
    반응형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Real Barrier AQUA SOOTHING AMPOULE MASK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고농축 수분 앰플에 피부 진정 마스크팩인 리얼베리어를 올리브영에서 구입하여 사용해봤다. 금액은 1팩에 3,000원이었고 비싼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지 않을까 기대를 가졌다. 올리브영에는 아주 많은 마스크팩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참 힘들다. 한 번도 안 해본 제품들이 많아서 수분 공급 관련 마스크팩은 두 장씩 모두 집어왔다. 이것저것 다 써보고 베스트만 꾸준히 사서 써야겠다는 마음으로..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팩은 수분 앰플을 시트에 가득 머금어 단 한 장으로 빠르게 수딩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숯 성분이 함유된 블랙 시트로 피부 정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겉표지의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이라는 글씨만 보고 사서 마스크팩 꺼냈다가 블랙이라 잠시 당황했지만, 숯 성분이 함유된 시트라고 하니 블랙 시트에 수긍이 갔다. 고수분 앰플 성분이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꾸워주며, 크고 작은 사이즈의 5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만드는 마스크팩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5가지 히알루론산은 소듐 하이알루노네이트 크로스포뮬리머,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노닉 애씨드, 소듐 하이알루로 네이트, 하이알루로닉 애씨드, 하이드롤라이즈드 클라이코사미노 글라칸으로 수분 빛으로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고수분 앰플을 시트에 가득 담았다고 하는데 실제로 앰플의 양이 정말 많았다. 시트에 앰플이 모두 잘 묻어나게 꺼내고 난 후에도 속에 많이 남아 있어서 팔과 다리에 발랐다. 이렇게 많은 앰플의 양의 마스크팩을 쓰다가 보면, 적은 양을 보았을 때 괜히 아쉬움부터 표현하게 된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촉촉하고 흐르는 워터 타입의 앰플로 물처럼 흐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 수딩 앰플의 진정 성분이 그대료 담겨 외부환경 노출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집중 수분 충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발휘한다. 그동안 수분 케어의 마스크팩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리얼베리어 제품을 마스크팩을 떼어낸 후에도 피부의 당김이나 끈적한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자외선 자극때문에 피부의 온도가 올라간 분들은 자기 전에 한 팩 하고 자는 것을 추천한다. 마스크팩 사용 후 로션이나 영양크림을 바르냐 안 바르냐를 많이 따지는 편인데, 리얼베리어 마스크팩은 따로 크림을 바르지 않고 자도 다음날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어 있었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어떤 제품보다 앰플 마스크팩임에도 불구하고 자극없이 순하며, 볼의 홍조기가 진정되고, 수분과 보습 공급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건성과 복합성에 알맞은 제품이며, 보습효과가 훌륭하다. 하지만 숯 성분이 함유되어서 그런지, 향에 민감한 사람은 힘들 수 있을 것 같다. 나도 냄새에 굉장히 민감한 편인데, 못 참을 정도의 향은 아니므로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사용할만하다. 에센스가 많아서 시트가 피부에 잘 달라붙어서 좋으나, 시트의 이마 부분의 크기가 좀 작은 편이다. 다른 마스크팩의 이마 부분의 크기는 항상 커서 거의 1/4 정도를 접어서 쓰는데, 리얼베리어 마스크는 끝까지 당겨야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