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필수 쇼핑리스트 당근 크림
    일상/리뷰 2020. 4. 2. 07:26
    반응형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필수 쇼핑리스트 네브스카야 당근 크림


    러시아 쇼핑리스트 필수템 당근 크림

    러시아 여행하면 한국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 오는 여행 쇼핑리스트 필수템 당근 크림이다. 당근 크림 만든 회사가 180년 된 회사라고 한다. 친구가 선물로 줘서 처음 사용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러시아는 날씨가 춥다보니 보습 크림 쪽으로는 제일 좋다고 한다. 당근 크림은 핸드 크림 용도로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건조한 얼굴 피부에도 많이 사용한다고 한다.

     

    러시아 필수템 당근크림 효능은 피부재생과 진정에 좋고 비타민 A가 가득한 당근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당근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부드럽게 하며, 올리브 오일로 뛰어난 연화와 영양이 풍부하다. 또한 비타민 E천연 항상 화제로 세포 손상을 막아주는 보호 효과가 있다고 한다. 용량은 40ml에 가격은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도 흔히 2000원 ~ 3000원 가격대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러시아 쇼핑리스트 필수템 당근 크림

    처음에 당근크림이라고해서 거부감이 살짝 있었다. 먹는 당근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크림 다 똑같은 거 아니겠냐며.. 보습력이 좋아봐야 우리나라 제품들보다 얼마나 뛰어나게 좋겠냐는 의심 덩어리, 당근 크림 이름에 걸맞게 색도 노랑과 주황빛 그 어느 중간에 있다. 핸드크림은 끈적임이 있는걸 너무너무 질색하는 편이라.. 얼마나 빠른 시간에 손에 흡수되느냐와 촉촉함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느냐, 이 두가지에 크게 중점을 두고 본다. 당근 크림의 경우는 손뿐만이 아니라 얼굴에도 보습을 위해 발라주므로 보습력의 지속력과 저자극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아닌가 싶다.

    러시아 쇼핑리스트 필수템 당근 크림

    일단 한번 쭈욱 짜봤을때는 여느 다른 크림들과 비슷하지만 확실히 촉촉함이 강하다. 당근 크림 개인적인 리뷰

    핸드크림으로 사용했을 때 끈적임은 없지만, 보습력 때문인지 기름진 느낌은 있다. 아무래도 얼굴피부에 보습과 지속성을 위해서는 이 정도의 유분기는 있어야 한다고 본다. 얼굴 피부에 바를때는 보습 크림인데도 불구하고 두껍게 펴 발라도 무겁거나 밀리는 느낌이 없어서 좋다.

     

    냄새는 처음에 발랐을때 약간 특이한 냄새가 있다. 우리나라 화장품에서 흔이 맡아볼 수 없는 냄새...? 그렇다고 해서 역한 냄새는 아닌데 뭐랄까.. 상콤한 냄새 같으면서도 화장품 냄새 같고, 당근이라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야채냄새인가 말도 안 되는 생각도 하게 된다. 너무 많은 양을 짜서 바르면 노란색이 없어질때까지 문질러야 한다. 약간 당황스럽다.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최고이긴 하다. 2000원대의 가격으로 어떻게 이런 보습력과 촉촉함을 가지고 있는 크림을 살 수 있겠나요? 미끄덩하는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핸드크림말고, 얼굴 피부 보습 크림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